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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품 소개

세계최초! 구조가 복잡한 유압장치 없이 자동 변속 실현

EV 변속기 필요성
바이젠 NHC 6AT
NHC 6AT 특징
NHC 6AT 경쟁력
NHC 6AT 설치
NHC 6AT
No Hydraulics & Clutch 6Gears Auto Transmission
유압장치와 클러치 없는 6단 자동변속기
BYGEN NHC 6AT
변속비율 400%, 4륜 승용차 In-Wheel ø185, 무게-감속기포함 약 15kg
세계 최초 초소형 EV 6단 자동변속기
엔진만한 기존 자동변속기를 주먹만한 크기로 개발
모터와 변속기를 합한 사이즈가 기존 모터(감속기 포함)보다 작고 가벼움

비유압 자동변속기
변속에 동력(배터리)이 필요 없음

유체클러치 없이 변속 충격 해결
변속충격 흡수장치 감속기에 내장

변속 시차 Zero : 변속시차 0.2초의 한계를 넘어 ‘변속시차 Zero’화 실현
카피할 수 없는 Hidden Technology

• 혁신적인 변속 메커니즘
입력축에 내장되어 입력축과 함께 고속으로 회전하는 싱크로나이저
      (각 단별로 2개 이상의 폴-pawl로 구성)를 캠원리와 원심력을 이용해 어떠한 외부 동력도 없이 폴을 출몰시켜 변속 실현

4륜 EV : 차축형으로 차축의 차동기어에 직접 장착
  2륜 EV : In-Wheel 형으로 휠중심(허브)에 장착
모터 일체형 변속기
특허보유(지적재산권)
• 국내 특허 4건 등록, 1건 출원(최초 출원일 : 2017년 5월 19일)
• 국제 특허 출원 : 미국,EU,일본,중국,인도,브라질,멕시코,대만,베트남,태국,인도네시아,말레이시아
다양한 분야 적용 가능
• 전기자동차, 전기오토바이, 드론, 항공기, 선박 등 등 모터로 구동되는 모든 전기이동수단
• 한계 이하 , 이상 바람을 이용하지 못하는 풍력발전기, 수력발전기 등
변속기 장착 설치 도면
차축(Axle)용 NHC 6AT | Inrunner type – 4륜 승용 EV용
※ 사이즈는 변경될 수 있음
단수 1st 기어 2nd 기어 3rd 기어 4th 기어 5th 기어 6th 기어 후진기어
변속비 2.000 1.500 1.119 0.837 0.636 0.500 1.800
Axles(차축) type 변속기 설치도
In-Wheel NHC 6AT | Outrunner type – 2륜 EV용
※ 사이즈는 변경될 수 있음
단수 1st 기어 2nd 기어 3rd 기어 4th 기어 5th 기어 6th 기어
출력변속비 3.000 2.235 1.684 1.286 0.957 0.750
3:1로 감속해서 출력되기 때문에 기어에는 토크가 적게 걸림
In-Wheel NHC 6AT 2륜용 설치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