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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품 소개

세계최초! 구조가 복잡한 유압장치 없이 자동 변속 실현

EV용 변속기란?
바이젠 NHC 6AT
NHC 6AT 효과&경쟁력
NHC 6AT 설치
NHC 6AT 효과& 경쟁력
No Hydraulics & Clutch 6Gears Auto Transmission
열발생(Overheat) 없음
비용 대폭 절감
▶ 단일스피드 EV의 모터는 저속구간(기저속도까지)에서는 가장 높은 토크를 유지하나, 이 구간을 벗어난 구간(약계자 영역)에서는
     속도가 높아질수록 토크가 급격히 떨어짐
(기저속도의 4배 정도까지 속도 높임)
   
떨어지는 토크를 높이기 위해 더 많은 전류를 공급하는데, 이때 심한 열(Overheat)이 발생하고
             일정 속도를 넘어서면 동력으로 전달되는 에너지보다 열로 손실되는 에너지가 더 많아짐
     
2단 변속기만으로도 Overheat 없는 속도구간을 30%대까지 확장 가능
          (6단은 되야 전구간을 Overheat 없이 운행 가능)

Overheat은 EV의 효율 저하, 비용 증가모든 문제의 근원
구체적인 Overheat 차단 효과
▶ 동일 성능 대비 연비(주행거리) 50% 향상배터리 비용 1/3 절감
   
동일 출력 대비 연비(km/kWh) 30% 향상 + 성능 2배 향상 ⇒ 동일 성능 대비 50% 이상의 연비 향상 효과가 나타남

▶ 열로 인한 비용 대폭 절감
   
내구성을 위해 반드시 필요한 모터와 컨트롤러 관련 냉각장치 불필요
   
컨트롤러 비용 50% 절감열로 인한 고가의 부품비용 절감
   
심한 열과 고주파 소음을 발생하는 약계자 제어 불필요 ⇒ 4W EV의 고주파 소음 차단 비용 절감

▶ 열로 인한 성능 저하 방지
   
현재의 EV는 Overheat으로 인해 시험을 반복할수록 가속력, 최고속도, 등판능력 등이 계속 떨어짐
EV에 적용 가능한 유일한 다단 자동변속기
▶ 여러 업체에서 EV용 자동변속기를 다수 개발했으나, 실제 적용 가능한 소형으로 개발된 제품은 2단
  
2단 변속기만으로는 모터의 토크 감소와 Overheat 없이 전체 속도 구간 주행 불가능
      ※ 2단은 단순한 변속 원리로 인해 관련 특허도 대단히 많음
   
전체 속도구간에서 모터의 토크 감소와 Overheat 없이 주행하기 위해서는 변속비율이 400% 이상 나오는 6단 변속 필요
   
소형화된 자동변속기 부재로 엔진오토바이 조차도 자동변속기가 없음
      ※ 대형은 6단 수동변속기, 중소형은 CVT나 수동 변속기 장착
효율은 대폭 향상, 비용은 대폭 절감되는 제품
바이젠 변속기(NHC 6AT)가 적용되면 효율은 대폭 높아지고 비용은 대폭 절감되어 가성비가 획기적으로 향상
   
성능이 높은 제품을 생산할 수록 제조원가가 더욱 절감

대폭적인 제조 원가절감을 통해 EV 가격을 엔진차 수준 이하로도 낮출 게임체인져NHC 6AT가 유일한 대안